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HOW]SHOW와 함게 알아가는 자율주행자동차&헤드램프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18:58

    안녕하세요 S-L의 모든 스토리를 들려주고 싶은 SLSHOW 조입니다오가의 매일은 헤드램프에 대한 마지막 스토리를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실제설문조사연구시많은부산시민들이궁금했던헤드램프이야기


    >


    제 SHOW조는 그 누구보다 헤드램프를 알고 싶어서 한 것입니다.다양한 이예키 속에서 현재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헤드램프와 미래의 헤드램프 모습을 알아보고자 합니다.'JOB아라 에스 엘피다'행사 외에 나의 SHOW조는 SL을 가장 잘 알고 리와고 싶후에우이오 언제나 그랬듯이 4명이 모여서 헤드 램프에 관해서 조사했습니다.사실의 전공자가 두명이 있는 sound에도 불구하고 자동차 부품에 관해서 조사하는 과정은 쉽지 않았습니다.


    >


    그러자 대학생들의 모든 궁금증을 해결하고자 하는 SHOW는 스스로 자료를 모아보기 시작했습니다.그에 따른 대망의 테마! 미래와 에스엘을 하자! 자율주행시대 & 에스엘 '회사의 미래와 함께 하기 위해 쇼캠리들은 스스로 자료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부족한 부분이 있으면 가장 크게 채워 스스로 갑니다!) 구독자 여러분)


    Q. 한시적 자율주행 자동차의 흐름은?


    >


    Answer:국토 해양부는 그동안 각종 센서와 고성능 GPS시스템 등을 종합하고'운전자 없이'목적지까지 운행하는 자율 주행 차의 2020년 상용화를 목표로 시험 구이행의 구간을 지정하고 관련 법과 제도를 정비하고 있습니다.(2016.2.12. 한국 정책 신문 발췌 후 정리)즉 자율 주행 자동차 시대에 대한 준비를 선진국과 함께 발맞추고 혁신을 시도하고 있다는 소식!


    Q. 그럼 night 운행/빗길 운행의 필수 요소인 헤드램프는 어떻게 바뀌고 있는지, 예쁘지 않나요?Answer: night 운행과 빗길 운행에 있어서 드라이버에게는 헤드램프가 필수입니다.하지만 상대방 운전자에게 헤드 램프의 빛의 밝기는 과도해도 안 되고, 부족해도 안 됩니다.그 이유는 상대편 드라이버에게는 눈부심이고, 자칫하면 대형 대각선으로 이어진다는 사실! 잘 아시죠?


    >


    따라서 S-L은 한편 코당신링 시 전조등을 회전시키는 방법은 전조등 모두를 회전시키는 거과의 광원을 감싸고 있는 반사판만 회전시키는 등 다양한 기술이 사용되고 있습니다.정확한 통계 자료에 따르면(특허청에 따르면 최근 한 0년('06~'하나 5)간 차량의 헤드 라이트 분야 모두 특허 출원의 조사 결과)이 분야의 주요 출원 작은 기업은 국내 차량 전조등 전문 작은 기업인 에스 엘피다 33.7%를 차지했다.즉,스마트한차량전조등으로스마트한운전매번당신을도와주고있는최고의소규모기업SL!


    그럼 에스엘을 좀 더 자세히 알고 싶어요! 쇼와반 캠리 오빠들!


    한국 대기업에서는 SL이 국내 시장 1위를 차지하고 있고, 최근에는 경쟁사인 현대모비스도 헤드램프 시장에 뛰어들고 있습니다.그러나, 세계 6대 해드 램프 제조 업체 에스 엘피다의 저력을 향후 20하나 2년 매출 상승엑그라후 자료를 통해서 알아봅시다!


    >


    맞아요!전 세계 어디에 내놓아도 우리 에스 엘피다는 20일 2년 자료를 인용한 버린 최근까지도 4조 원대의 맹활약하는 매출이 상승한 에스 엘피다 은혜 정담 대단할 것이다!Q. 최근에 도입된 기술이 궁금합니다! SHOW반 캠리 씨들! A: 좋은 질문입니다. SHOW조의 캠리들은 현재의 트렌드와 에스엘의 활약을 연구해 보았습니다.캠퍼스 리포터가 되어 헤드램프에 대해 많이 공부해 보았습니다.좋은 참고자료가 되었으면 합니다.


    >


    LED Full AFLS가 적용된 K9헤드램프 제공=기아 자동차 블로그 인용(ATOO AUTO신문 발췌)박지혜, 팬 장 스루, 콤키용, 베상욜의 캠리의 자료를 모아 본 결과'더 똑똑하고 야무진 전조등'이라는 결론을 도출하 슴니다. AFLS란?(자동차 헤드 램프가 지능형 헤드램프 시스템)night운행 중 곡 선로에서 차량 조명의 각도를 주행 방향에 변경하고 사거리에서는 좌우 측면의 다른 램프를 점등할 수 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운전자 시야의 사각을 최소화하고 문제의 위험성을 낮출 수 있다고 합니다.


    >


    (아시아 투데이 팬들로 묵이라는 기자의 기사 글 발췌 후 정리)특히 상·하향 등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하이 빔 자동 제어(HBA)도 K9에서 공개했습니다. 이 두 시스템은 국내에서 현대모비스와 에스엘(SL)만 개발에 성공했습니다.어떤 보다도 1반, 도심, 고속 도로 등 도로의 유형에 따른 조명 전체가 자동 전환한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소견합니다!즉, 자동차가 서서히 전자화하고 성능도 스마트하게 되고 있습니다.이러한 흐름에 따라 다양한 기술의 융합을 이끌어가는 에스엘의 모습! Q. 이외에도 미래가 주목받는 헤드램프가 궁금합니다.가장 어려운 질문이지만, 꼭 에스엘인이 되고 싶다면 알아두고 싶은 스토리라고 소견하겠습니다.한번 같이 볼까요?


    >


    (카가이 취재팀의 말 발췌) 최초. 2007년 세계 최초의 LED조명한 렉서스 LS600h의 해드 램프 2.20최초 4년 미국 CES에서 선 보인 돈 샌디의 '레이저 라이트'3. 디자이너 자네의 창의력을 마는 sound마음껏 발산한 인피니티 Q50의 LED헤드램프 4.BMW의 전기 차 i8에 걸린 레이저 라이트 그 중에서도 가장 현재 헤드램프 시장에 주목된다 2번, 4번 레이저 라이트에 대해서 알아봅시다.레이저는 무려 600m전방 비추어 20최초 4년 A사가 펼친 레이저 스폿 라이트는 LED보다 더 작으면서 3배 나 강하다몁니다.이 원리는 직경 0.0첫 mm의 4개의 레이저 다이오드가 초록색 레이저 빛을 발하는 원리입니다. 강력한 파란색은 크리스탈을 허락하면서 흰색으로 바変わ니다.레이저 라이트는 무려 600m앞을 찾을 수 있다고 합니다.하지만 아직 발전과정에서 다소 부족한 부분도 있습니다.바로 빛의 집중성입니다!현재의 레이저 기술은 집중적으로 1개소만 비추는 능력은 다소 부족합니다.그래서 넓은 곳까지 비추는 LED 램프와 함께 사용되는 것이라고 합니다.Q. 미래시장 전망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20최초 8년경에는, 할로겐 램프보다 8배 이상 효율 높은 LED헤드램프가 대중 차에 걸릴 정도로 가격이 떨어질 것이라고 합니다.


    >


    2015프랑크푸르트 모터쇼를 통해서 OLED제품을 공개한 돈 샌디 또 레이저 라이트 외에도 매트릭스 OLED(Organic Light Emitting Diode, 유기 발광 다이오드)'OLED를 조명으로 사용하는 노하우까지 나쁘지 않고 있습니다.OLED 조명은 매우 얇게 만들 수 있다는 특징이 있어 차체 페인트 형태로 직접 빛을 낼 수 있습니다.


    이처럼 과거 영화에서 꿈꿨던 자동차의 진화가 이미 우리 앞에 도달했습니다.SHOW조와 함께 알아가는 자율주행 자동차 시대의 헤드램프 변화 과정을 살펴봤습니다.여러분에게 유익한 자료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감사드려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