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에코 템트리 와 플레이 꿀!!! TIP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02:41

    >


    안녕하세요 귤입니다에코가 요즘 훨씬 많이 들어왔죠? 예전에 미드 챔피언 중에서 탑중의 탑이었던 에코가 최근에는 상당히 침체되어 있었지만, 아직까지 에코를 플레이 할 수 있는 분은 에코를 심해에서 꺼내 캐리 캐릭터로 만들 수 있습니다.그 방법을 오항에서 알려드리는데요.캐리하는 방법은 간단하지만, 모르는 분도 많은 에코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


    먼저 룬에 대해서 알아봐야겠네요.에코의 룬은 마법 관통력 7.6마법 저항력 한 2, 일물리 관통력 일본, 일본의 방위력 9주문력의 5를 합치면 댑니다.여러 가지 룬을 사용해 본 결과, 룬이 에코에는 가장 효율적이네요.물론 제가 뛰어본 결과 승률도 이렇게 맞혔을 때가 가장 높았죠.


    >


    에코의 특성입니다.에코의 특성은 천둥군주 특성을 따라 위대로 가면 됩니다.탕에코가 좋다고 소견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역시 미드챔피언답게 딜을 가면 가장 재미있는 에코를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그리고 개인적으로도 탕에코보다는 딜에코가 낫다고 소견한다.다들 재미없는 '땅에코'보다 한방 데미지가 강한 '딜에코'가 재밌는 것 같아요.


    >


    (출처-인벤) 당연히 미드에코스펠은 점멸점화입니다.


    >


    자, 최근 친환경 템트리에 대해 알아봐야 할 것 같습니다.에코템트리는 특별히 아무것도 없습니다.가장 중요한 영겁 지팡이를 돌아가세요.사람들은 나에게 묻습니다.왜? 영겁을 벌써 잡았다고?


    >


    (출처-인벤) 인벤 공략에서도 어디에도 영겁 지팡이는 없습니다.다른 템으로 가도록 추천합니다.하지만 저는 깨닫게 되었어요.그냥 따라잡아서 탈딜은 더 나쁘지 않게 올지 몰라도 들어가는 순간 죽을 수밖에 없다고... 하지만 영겁 지팡이를 사용하는 순간에 에코는 달라집니다.딜은 딜로 버티는 것도 좀 더 오래 버티게 되고 게임을 더 쉽게 캐리할 수 있게 됩니다.여러분, 위템트리에 가지 마시고 영겁을 처음으로 올려보세요.그럼 제 말이 이해가 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


    다음 단계는 마법총검입니다. 왜 이 시스템을 가야 하냐면, 예기하는 설명보다는 정세하과인을 보여드리겠습니다.


    >


    상기 정세에서, 에코템은 영겁의 지팡이와 마법총학의 검두 아이템을 장비하고 있는 상태입니다.보시면 아시겠지만, 풀피 일레브 밖에 자신이 없는 신드라를 점화도 사용하지 않고 원컴에 꺼져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모두 영겁의 지팡이와 마법총학의 검이 간다는 이미지가 자신감에 온다는 것을 모르시겠지만, 한번 사용해 보면 알 수 있을 겁니다.에코는 신세계라는 것을요!!!


    >


    템트리는 당연히 q선마를 sounde선마하면 됩니다.마지막은 w마스터입니다.ᄒᄒ 아, 물론 미야는 최우선으로 찍어주셔야죠.q를 선마하는 이유는


    >


    금방 빠른 라인 클리어 할 수 있게 되어, 게임을 보다 유리하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되기 때문입니다.위의 상황에, 에코는 원거리 미니언은 한 방 상황 증거리 미니언은 평타 한 방에 정리하는 모습을 보이지만, 영겁의 지팡이를 하려고만 해도 이렇게 빨리 라인 클리어 할 수 있으므로, 꼭 q선마영겁의 지팡이로 해 주십시오.


    >


    라인전강견으로 알려진 신드라도 에코는 상대가 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에코의 딜이 매우 강하기 때문입니다.신드라가 q에서 견제하러 자기가 올 때 e로 들어가서 그냥 때리면 됩니다.물론 신드라의 e는 잘 피하고 피할 수 없다면 신드라에게 지지는 않겠지만 이길 수도 없습니다. 그러므로 반드시 e를 피해주십시오.


    >


    미드에코는 갱도에도 갈 수 있습니다.왜냐하면 e로 순식간에 적에게 들러붙어 q로스를 메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그래서 미드 에코를 하실 때는 탑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봇 쪽으로 갱을 많이 다니시면 킬을 더 잡을 수 있습니다.


    >


    다음은 가장 중요한 활 사용법입니다.


    >


    이 두 가지 형세로 활 사용을 잘 한 덕분에 게임을 한 방에 감쌀 수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지만, 에코를 플레이할 때 항상 그랬던 것처럼 그림자를 잘 보세요.그림자로 상대가 들어오면 활을 쓰고, eq점화를 한다면 탱커가 아닌 딜러는 반드시 잡을 수 있습니다. 거기에 w까지 맞추면 더 좋겠지만, 잘하는 상대는 그쪽으로 가지 않으니까 잘 생각해 보고 써 주세요.


    >


    역시 다른 활의 사용법은 죽기 전에 활을 사용/역시 상대의 스킬을 맞이했을 때에 활을 사용하는 것. 그러면, 상대 스킬도 스킵되어, 거기에서는 그레이의 화면을 보지 않게 됩니다.


    >


    에코 정내용 좋은 챔피언이지만, 비록 시미도 챔피언이 될만한 챔피언을 찾으면 에코 한번 해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모두 즐거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