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미드 추천: 섭취 먹으면서 보기 좋은 시트콤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17:46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넷플릭스 시트콤을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혼자 밥해먹는 사람이 많은 사람에게는 노트북이 자기 TV 앞에 앉아 드라마나 영화, 시트콤을 보는 것이 익숙할 것 같습니다. 밥을 먹는데 드는 시간은 단 하나 0분부터 30분 정도 길지 않은 시간 이다니다. 개인적으로 밥을 먹을 때는 가볍게 시청하면서 한편을 다 끝낼 수 있는 짧은 시트콤이 자신의 시리즈물에 손이 갑니다. 역시 어떤 시트콤은 현실적인 대화 장면과 최근에 사용하는 영어 표현이 많이 등장하기 때문에 재미있고 유용한 영어 표현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금하나운넷플릭스에서 밥을 먹으면서 멋있는 시트콤, 드라마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 ​ ​ 가장 먼저 추천해서 인터넷 후릿크스싯토콤은 모당화미리ー이다니이다. 다니다.


    >


    이 이야기 당신들에서 현대에 살아가는 새로운 형태의 가족 모습을 보여주는 시트콤입니다.새가 너무 좋고 캐릭터도 다양하고 분명하게 볼 수 있는 시트콤입니다. 특유의 유머와 미국식 sarcasm이 즐겁게 녹아있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드라마중에서 하봉인이라고 자부할수있어요... 넘버원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시청하다 보면 저도 그 가족의 일원이 되고 싶다는 마소음이 있을 정도로 시종 유쾌하고 때로는 감동적인 가족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아메 리카 현지에서도 큰 유헹룰 받고 현재는 첫 0시즌까지 방영되었습니다. 넷플릭스에는 9시즌까지 공개되었습니다. 이 이야기는 빠르지만 실생활에서 사용하는 표현이 넘쳐나기 때문에 영어공부에도 정성을 쏟는 작품이라고 합니다. 한편이 20분 정도 짧기 때문에 때 때 로이 많을 때 몰아 봐도 괜찮아요.​


    >


    Rottentomatoes 사이트에서 캡처한 모던 패밀리의 평점입니다. 미국 현지에서의 평판도 아주 좋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너무 유명한 시트콤이라서 많은 분들이 먼저 보셨는지 아니면 무심코 물어보셨을 텐데 아직 시작하지 않은 분이 계시다면 꼭! 보실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두 번째로 추천할 넷플릭스 시트콤은 김 씨의 편의점입니다.


    >


    정확하게는 미드가 아니라 캐더 칸다 토론토가 배경인 캐더 칸다 드라마입니다. 한국인 이민자의 가족들이 살아가는 모습을 다소 느꼈지만, 카자칸다에서 편의점을 운영하는 부모님과 각각 회사원으로서 대학생으로 살아가는 아들과 딸의 이야기를 다소 했습니다. 한국인 특유의 보수적 태도와 이상한? 어린이의 국심으로 웃음을 자아내는 부모의 캐릭터가 묘미인 시트콤입니다. 대한민국 소재가 정말 많이 등장했기 때문에 공감하면서 보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조 썰매 타기 이 시트콤을 보기 시작했을 때는 극의 부모님이 쓰는 브로큰 잉글리시가 좀 과장되게 느껴져서 1화만 보고 하차했습니다만, 두번째 시도는 3화까지 쭈욱 참아 보앗슴니다. 겨우 몰두하면서 설정과 유머가 즐겁게 느껴졌어요. 역시 시트콤은 캐릭터나 설정과 친해지는 시각이 필요한 것 같네요. 현재 넷플릭스에는 시즌 3까지 올라갔어 슴니다. 아직 아들과 딸 역할의 로맨스가 잘 풀리지 않고 뒤엉켜 있기 때문에 다소간의 시즌이 기대됩니다. ​


    >


    참가자가 그리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높은 평점을 받은 것으로 보입니다. 시트콤 형식이어서 모던 패밀리와 같이 20분 정도로 짧은 길과, 가볍고 유쾌한 주제이기 때문 식사할 때는 정말 좋은 슴니다.이상과 같이 섭취 칠로 가볍게 즐기는 것도 좋고, 여러번 반복하 칠로 봐도 질리지가 않아서 영어 표현의 복습에도 좋은 넷플릭스 시트콤 2개를 추천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