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China우한폐렴 신종코로나쁘지않아바이러스 예방방법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21:10

    *포스팅의 줄거리는 질병관리본부를 참고하였다.


    >


    차이나 우한에서 발병한 신종 콜로그아인 바이러스처 sound에 환자 폐렴으로 소식이 과인라까지 퍼지지 않을 것 같아 소홀히 보고 있었지만, 점점 걱정되는 사태가 되고 있습니다.그래서 신종 콜로그아인 바이러스는 어떤 것인지 생각하고 예방비법에 대해 포스팅해 보려고 합니다.


    >


    바이러스는 20세기 들어 더 출현이 빈번해지고 있지만 전문의들은 동물의 서식지가 파괴되고 박쥐와 모기 등 바이러스를 보유한 동물이 인간과 자주 접촉한 결과라고 지적했다 슴니다 ​ 2개세기에 들어갔으며 사스, 조류 인플루엔자, 신종 인플루엔자, 에볼라, 멜 쿠스 같은 변종 바이러스의 공습이 계속되고 있으며 이러한 신형 감염 질환은 한번 발병할 경우 급속히 확산되고 있으며, 특히 교통의 발달로 행정부 간 이동이 수월 해약도 다양한 행정부 동안 대유행하는 경향을 보임 니다니다


    >


    숙주가 없으면 생존할 수 없는 바이러스는, 새롭게 숙주에 기생하기 때문에 스스로 돌연변이를 하게 되지만, 인간과 동물을 왕래하지 않는 이종간의 전염 과정에서 변이를 거쳐 강력한 신종 바이러스로 진화합니다.예를 들어 사스 바이러스의 경우 박쥐에서 발원하여 사향고양이를 거쳐 인간에게 감염되었고, A형 조류인플루엔자 바이러스의 경우 오리 등 조류에서 옮겨져 결국 인간에게 감염되었습니다.신종 코로코로 바이러스도 정확한 자연 숙주는 파악되지 않은 상태지만 WHO 등은 그 전파 경로를 동물-사람-인간의 전파로 우선 파악하고 있습니다.


    >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는 20하나 9년 하나 2월 하나 2일 성난 해산물 도매 시장에서 처음 감염이 시작되고 현재는 중국뿐 아니라 America등 전 세계적으로 퍼지며, 우리 행정부에서 확정자가 증가하고 있는 형세입니다 무한 폐렴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신형소 과인 바이러스 국내 발생 현황(1월 29개 기준)확진 환자 4명, 조사 대상 유증 상자 183명 신형소 과인 바이러스 이외의 발생 현황은(1월 29개 기준)총 6,052명(사명 132)보고 China, 태국, 홍콩, 마카오, 대만, 싱가포르, 하나 그 말 리치 가, 베트남, 네팔, 캄보디아, 스리랑카, America, 케그와잉은 모두 프랑스, 강하지만 호주


    >


    China, 우한에서 처음 발생했다고 해서 우한 신형소 스스로 바이러스라고 불리며 증상은 기침, 콧물, 가래, 인후통, 호흡 곤란을 동반한 호흡기 증상이 대표적인 발열과 근육통을 따른 ​ 잠복 기간은 적어도 2개~최대 한개 4개 정도 주천 되어 증상이 있는 잠복 기간 전 염력이 강한 격리 치료가 반드시 요구합니다 ​ 정확한 전염 경로가 파악되지 않았지만 서비스 트리(타액)이쟈싱 손을 통해서 감염되는 것으로 츄쵸은뎁니다 현재까지 백신은 아닌 개인 위생을 통한 한개 반적인 예비 결정이 알려지고 있습니다.


    >


    신종플루 나쁘지 않아, 바이러스 감염자인 비네용이 호흡기 나쁘지 않아 눈, 코, 입의 점막에 침입할 때 전염된다며 이쪽은 비네 이 감염은 감염자가 기침, 재채기를 할 때 침 등 작은 물방울에 바이러스나 세균이 섞이고 나쁘지 않고 타인에게 감염되는 것으로 통상의 이동 거리는 2m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눈의 경우, 환자의 타액 등이 눈에 들어가거나 아니며 바이러스에 오염된 손으로 눈을 비비면 눈을 통해서 감염될 수 있습니다.다만 보건당국은 공기 중의 전파 실현성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


    신형소과의 바이러스에 감염되면 약 2~141(추정)의 잠복기를 거친 뒤 37.5도 발열이나 기침 자연 호흡 곤란 등 호흡기 증상, 폐렴이 주요 증상으로 사전 중입니다.​ 또 1부 환자들은 근육통, 피로감, 설사 증상이 그와잉타 사기도 할 것입니다.이는 차도가 나쁘지 않아 지기도 하지만 1부에서 폐렴을 유발할 가능성이 있어 주의가 요구됩니다.


    >


    신형소 과인 바이러스 백신 이관 치료제는 없었으며 환자로 확인되면 기침, 인후통, 폐렴 등 주요 증상에 의해서 항 바이러스제 학과에 다니는 2차 감염 예방을 위한 항생제 투여 등 의대증 치료가 이루어집니다


    >


    방금 예비 결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China, 우한을 방문한 사람은 귀국 그 다소움 14하나 내에 관련 증상이 나타날 경우 질병 관리 본부의 콜센터 1339나 보건소 상그다의 소음이 필요합니다


    >


    신형소 아니며 바이러스 감염을 이에발하볼 쓰고는 흐르는 물에 30초 이상 손 씻기를 꼼꼼히 하고 외출하다 고 나쁜 없는 의료 기관에 들를 때 탈착용 같은 예방 규칙을 지켜야 한다.​ 탈의 경우, 맛있는 음식, 의약품 안전처가 정하는 보건용 탈룰 사용하면 도에눙데식약쵸은 KF80(황사용)KF94, KF99(이상 소독용)등급으로 나쁘지 않고 누구, 보건용 탈룰 관리하는 슴니다 수치가 높다고 미세 입자 차단 효과가 크지만 산소 투과율이 moning호흡하기 어려운 단점이 있습니다.


    >


    감염예방법을 알아보면서 가면착용에 대해 알게되어 쿠팡가면을 주문했는데 오늘 도착하는데 이렇게 준비하고 착용하면 본인에게도 든든하다고 생각합니다.그런데 가면을 결제하고 다음으로 걸었는데 순간 가격이 몇 배나 올랐어요 이렇게 비상사태일수록 더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해야하는데 힘들었고 놀랐습니다.


    >


    ​실의 경우 흐르는 물에 비누로 30초 이상 손을 씻는 게 가장 효과적 이지 만세면 데가 없는 곳에서는 알코올 손 세정제로 자주 씻는 것이 좋습니다


    >


    예방 규칙에 따라 저희 가게에서도 알코올 세정제를 이용하여 항상 손 소독하고 있습니다.


    손씻기와 가면사용을 생활화 해야하는 비누로 손을 자주 씻어도 밖에선 손을 씻지 못하는 불가피한 경우가 많다sound에서 휴대용 손소독제를 들고 다니는것도 좋은 비법인것 같습니다​ 최근 모두 0소와 편의점에 가방에 넣고 다니기 쉽도록 작은 휴대용수 소독제도 많다 너무 걸었다구요 혹은, 아토 노르 소독제를 사서 뿌리는 비법도 있습니다.귀찮다고 의견하자.내용이라면 사용하는, 손 씻기를 실천하고 예방에 힘쓰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