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넷플릭스추천] '오티스의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18:36

    방금 다 보닛 풀릭스 추천 이쟈갓시ー증 2이 내 온 '오티스의 비밀상 후(후)소 시즌 2'(sex education)


    >


    하나당 예고편에서


    >


    이 기침 때 정말 보기 싫었고 유튜브 예고편 영상이나 인스타그램 계정에 사과하라는 글도 많이 올라왔지만 달라진 게 없다.저 대사 바로 이 암에 왜 내 cum이 발효됐어? 같은 대사가 본인인데 몸에서 본인이 오다니 그런 맛이 본인이면 데오드란트를 쳐먹으라는 댓글을 보고 유난히 웃었어.정말, 어떤 디렉터 창피하다고 생각해라 You should know you are sooorude WTFFFFFFF!!!!!!​ ​ 치에쯔도우은 이번 시즌엔 메이브와 오티즈와 이어는 본인고 싶었지만, 맘마 지막화에서 마침내 자신의 감정을 메이브에 정확히 전달 음성 메시지를 남기지만 크솟타레의 새로운 캐릭터가 메이브를 그에은츄은아헤소 그 보이스메하을 삭제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 아 시즌 2지금 막보 있다 왔지만 시즌 3은 또 언제 봉잉오 본인입니다(메일 이브를 행복하게 주는 라이브 시즌에서 마약꾼 어머니에 의붓딸까지 등장했지만 내 손으로 직접 어머니의 마약을 계속하라고 신고하고, 아무도 없는 집에서 앉아 혼자 울마지막 장면이 슬펐다)_ㅠ ​ ​ ​ ​ ​ 숨기고 이번 시즌에 그 이상한 4차원 에로 소설 쓰리리ー가비사이가 높고, 본인 온다 오티스의 전 여자친구인 올리가 양성 어린이인 것 같다며 갑자기 친한 릴리를 좋아하게 되어 두 사람이 결코 사귀게 되었다.솔직히 말해서 마지막으로 릴리가 기획한 에로미오와 줄리엣 뮤지컬은 내가봐도 난해해~


    >


    이렇게 새로 존잘 캐릭터 프랑스에서 온 게이 라힘의 역할도 난 좋았는데 마지막에 에릭이 결 이야기의 유어덤으로 가는 바라다에게 버림받은 불쌍하지만 저돌맹이여서 멋졌던 캐릭터 아쉽다. 좋은남자 만나서 나쁘지 않게


    >


    라히무 핫 가이이였어~이것이 이번 올티스의 비밀 상담소 시즌 2위 라힘 역을 맡은 배우 Sami Outalbali설치 타이 다닌다"ᄒ 라힘"인수 타요!!!!


    ぇ, 잠깐만... 라힘 씨 턱수염 많이 길렀는데?순간 다른 사람이라고 생각했잖아요.돌아가세요(뵤쿡와은!)​ ​ ​ ​ ​ 새로 캐릭터 2휠체어를 타고 등장하고 위에서 언급한 그 끝에 질린 놈 ㅋㅋㅋㅋㅋㅋㅋ 후 얼굴만 봐도 화낭다가스봉베 훔치려는 메이브가 콤질에서 앞에서는 다정한 척하고 메일 이브에 뻐큐한 것부터 조사한 막판에 오티스 sound의 메시지 감춘 놈이 이 아이군요!!!메일 이브와 잘 되도록 놓아준 TT


    >


    마지막 8화까지 다 본 소감을 짧게 이 내용이면 메이브 불쌍한데 동료 에이미가 있어서 좋았고 오티스...도 우왕좌왕 답답하고 에릭도 라힘과 에키돔 사이에서 당황해서 나쁘지 않은 프코, 에키돔 아빠이며 교장 아저씨도 나쁘지 않은 프코순질 머리가 되지 않아서 별로라고 아, 그리고 오티스 엄마 밀번의 박사 임신...시즌 3에 꼬다요....?​ ​ 그리고 릴리의 가치관은 이해 불가 코막팡에 그 새로운 캐릭터 에키쟈크 그 녀석 이젤 나쁘지 않아풍놈.웃음의 근원.하하하! 그럼 후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