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시즌9 미드 챔피언 아리 룬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1:48

    리그 오브 레전드(롤 시즌 9)챔피언 알리 공략


    >


    안녕하세요, 오거의 매일 여러분과 함께 알아볼 스토리웅리ー그 오브 레전드 이하 롤 시즌 9의 챔피언 알리의 룬과 템토우리 등을 공략하고 보는 시간을 가지고 보려고 합니다. 그럼 최근부터 개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죠. ​*롤 시즌 9, 개미 룬


    >


    룬이라는 것은 사용자에 맞게 세팅을 해서 착용하는 것이 가장 편하고 좋은 것 같다. 지배:최초의 어둠의 수확 이본의 감전, 돌발 1격, 자유롭게 선택 사항배 태릉은 암살자급의 메인 특성입니다. 폭딜을 주로 빼내게 되는 누커 계열의 챔피언들이 좋아하는 게 특성이어서 거기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첫번째는 감전or어둠의 수확입니다만 상대에 따른 3타를 적중시킬 정도로 여유 있는 디루교카 가능할 때는 감전 딜 교스킬, 납작 하봉잉카 힘들고 감당 못할 때는 어둠의 수확을 들어주면 댑니다 수확 나후 이후 지속적 빅딜 교환으로 꼬옥하는 개미에 오래 기다릴 시각이 없어졌어요. 귀추에 그래서 수확을 선택할 수는 있지만 거의 감전에 가는 편입니다.​ 두번째는 돌발 1격을 추천합니다.비열한 한방이라도 좋지만 CC가 붙는다는 조건이라 별로 말이 없습니다. 오히려 신사에 킬 학문을 찍을 때 폭발하게 된 돌발 1격이 더 봉잉웅 슴니다. 3번째의 시야 수집으로 가세요. 아군 전 그룹-러가 지 본 인 진 초식 앞 본 사람 상대 라인이 로밍에 강한 타입 1때 유령 포로로 시야를 잡아 주셔서도 있습니다. 넷째, 배고픈 사냥꾼과 궁극적인 사냥꾼을 혼용하는 것입니다. 그 외의 다른 사냥꾼은 롤 시즌 9의 챔피언 아리 들기에는 너무 이 본 사람, 안타까운 특성이 많은 것이 되지 않슴니다. 라인 유지력을 좀 더 보태고 싶을 때는 굶주린 사냥꾼을 킬과 로밍 사이를 더 올리고 싶을 때는 궁극의 사냥꾼을 가져다 주면 됩니다. 이제 미들리의 철자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다른 스펠링은 비공천하지만 적 정글이 본인의 미드라이더자가 하드 CC기;를 보유하는 것이라면 점화를 물어봐도 상관없습니다. 미드개미의 스킬 트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기본은 Q선마 E선마 W선마이지만, 상황에 맞게 확정 암살 E와 딜을 W로 바꾸는 종류가 있습니다.스킬콤보는R>E>Q,W,R>R로빠지는것을하면되는데,이런상황이기때문에매혹을언제쓰는지,평타를얼마나나쁘지않게쳐주는지등이리더처럼어렵지않습니다.


    >


    룬과 마찬가지로 아이템은 형세에 맞춰가는 것이 최선이라고 소견하지만 모든 사람이 그 형세를 체크하고 아이템을 고르기 어려운 부분이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 방향성을 가지고 아이템 부분을 짧게 설명합니다. 위의 사진처럼 핵심 아이템이 있습니다. 하지만 적에게 AD의 상대가 잘 뚱뚱해지면 랜두인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방어력이 붙은 템에 가면 되고, 적 상대 AP가 잘 찌면 마작 달린 공격력 아이템으로 가면 됩니다. 이번 강의는 미들리 카운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야스오와 리산드라, 신드라입니다만, 예기웅 화상을 참고하면 됩니다. 이후는 미드쉬운 픽이다.


    >


    롤 시즌 9아리가 상대하기 쉬원 챔피언은 다 예 아니며 어질, 환경 등이 있슴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