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세븐틴 빙의글]Sm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1:42

    >


    Smile LostW 전원일기


    ​​​​​​​​​​​​​​


    >


    "졸리면, 잠을 자라" 사녹까지 시간이 조금 남았으니까.메이크업을 다 받고, 살살 녹은 눈으로 소파에 앉아 있는 제 옆에 앉으면서, 우지 선배가 얘기했습니다. 우지선배는 오늘 메이크순이 마지막인지, 아직 화장이 올라가지 않은 민낯이었다. 거울로 나쁘지 않다를 힐끗 보던 디노 선배도 무대에서 "잠자는 것" 이야기로 "제일 최근에 자라서"라고 거들었다. 둘의 말에 바닥에서 돗자리를 깔고 자던 민규 선배 옆에 누워 잤어요.​​​​​​​​​​​​​​​​​​


    >


    "언니, 1어입니다. 사녹 들어가30분 전이라고."한숨도 못자고 자다가, 누군가 흔들어 깨우는 바람에 깼다. 나무소리의 주인은 옆에서 자던 민규 선배였고, 핸드폰을 만지작거리면서 나를 깨웠다. 나도 모르게 민규 선배의 팔을 껴안고 잠이 들었는지, 내 가슴속에는 민규 선배의 팔이 있었다. 나도 모르는 데 잡았던 팔이라 놀라고 긴급히 벌떡 1어 했다. 민규 형은 겨우 내가 잡고 있던 팔로 지상을 지탱하고 1 오나 변소에 겨누었어요. 나 때문에 변소에도 못갔나 싶어서 미안했다.근데 언니 민규 팔은 왜 잡고 있었어요?"옆에 앉아있던 도겸 선배가 입술을 쭉 뻗은 채로 물었다. 소파에서 핸드폰 하던 승관 선배도 그래! 하고, 이해할 수 없는 듯한 표정으로 나를 쳐다봤다. 어느 새로운 대합실에 있던 모든 분들이 나를 쳐다보게 되었다. 하나, 버논 선배만 빼고......그냥 잘 때는 항상 뭔가 껴안고 자...그래, 저번에 아케일로 배탔을 때도 내 팔을 꼭 껴안고 잤어.일기와 같은 책에 뭔가 꺼내서, 나의 스토리를 도왔다. 그에게 승관 선배가 아 언니 침대에 인형이 있었나요? 고개를 끄덕였다. 도겸 선배는 저를 의심스러운 눈으로 쳐다보시고, 바로 시선을 돌리고 휴대폰을 만지작거리는 데 집중했습니다.세븐 틴의 사전 녹화에 들어갑니다.-"​ ​ ​ ​ ​ ​ ​ ​ ​ ​ ​ ​ ​ ​ ​ ​ ​ ​ 제작진이 대기실의 문을 살짝 열고 녹화를 해야 한다고 1롯다. 멤버들은 1사분 랑 하게 두줄로 나란히 갔습니다. 앞 차례였던 가수들이 내려오자 멤버들이 재빨리 무대로 올라갔다. 각자 나쁘지 않은 자리에 서서 사전녹화를 시작했습니다.​​​​​​​​​​​​​​​​​​


    사전녹화가 끝과 점심을 먹었습니다. 대기실에서 잠시 쉬었다가 스테이지에 올라 오항상씨도 활기차게 우리를 기다려주고 있던 캐럿들과의 인사도 나누었습니다. 무대도 실수 없이 마쳤고 목하 1위 발표만 남았다. 이번 활동처 sound에서 1위 후보에 올랐다고 있어서 멤버들도 긴장하고 있었다. 대기실까지는, 모두 기대하고, 이 이야기를 하면서 "우리가 될 리가 없다"며 손을 흔들고 있었는데, 다들 긴장하고 있는 것을 보니 아무래도 마음속으로 기대하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이번주 1위는-세븐틴! 축하합니다! MC가 우리의 이름을 부르자, 우리의 음악가가 흘러흐름와인왔해 왔다. MC가 전해주는 트로피를 어느새 "내가 받아서 에스쿱스 선배, 별 선배, 우지 선배, 승관 선배는 눈물을 흘리고 있었나"라며 눈물을 흘리고 있었다. 백승관 선배에게는 원래 눈물이 많은 것 같은데요, 3명의 지도자는 아무래도 지금까지 회원을 이끌고 팀의 음악과 안무의 책입니다.땅에서 고생을 많이 하셨을 것입니다. "다른 멤버들이 수상소감을 얘기하는 동안, 캐럿들에게 고맙다고 고개 숙여 인사했습니다. 몇몇 캐럿들은 멤버들처럼 눈물을 흘리기도 했습니다. 수상 소감이 마지막이라 다른 가수분들이 모두 무대 아래로 내려오자 무대에는 우리와 캐럿들밖에 남지 않았다. 과인은 디노 선배에게 잠깐 마이크를 빌려서 캐럿들에게 sound했어 캐럿들 고마워! 그리고 사랑해요!


    앙코르 무대까지, 맘와인고의 캐럿들에게 인사도, 한자리에 무대에 내렸다. 지금까지 울고 있는 호시 선배와 아직 여운이 덜 식을 것 같은 우지 선배를 위로하고 대기실로 돌아왔다. 옷을 갈아입는 김에 회사로 향했습니다. 차 안에서 매니저가 1위 기념 부표 라이브를 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멤버들은 1위가 아직도 믿기지 않는지 뜬 채 서로 이야기를 나 누구 회사에 도착했습니다.반갑입니다 캐럿들~"우리가 평소 회의하던 테이블, 그렇기 때문에 멤버들이 데뷔 전체 흔적을 아쉬워한다.활동이 끝날 때까지 하던 안드로메다 촬영장소에 모여 브레이브를 걸었다. 연 지 몇 분 되지 않았는데 수천 명이 순식간에 들어왔다. 댓글은 빠르게 달렸고 하트 갯수도 빠르게 늘 지나쳐 오인하고 있었다. ​​​​​​​​​​​​​​​​​​


    >


    "아까 감상을 제대로 못한 사람? "여주할래? \"방금 받은 트로피를 나에게 내밀며 물어오는 에스쿠스 선배였다\" \"얼마전에 트로피를 받고 조심스럽게 입을 열었다. "헉,, 나혼자 먼저" 너무 아름다워를 함께 작사 작곡해준 범주오빠, 댁무 감사드린다 "우지도 정말 고마워.다른 작곡가 오빠들에게도 감사하다는 말을 하고 싶어요. "내가 새로 들어왔는데 잘 챙겨준 멤버들,택무 고맙고 미안해요" 그리고 아저씨! 제가 가장 아끼는 사람이고 저의 롤모델인데, 삼촌이 없었다면 여기까지 올 수 없었을 것 같습니다. 댁에 감사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저희 캐럿들, 제가 합류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이렇게 좋은 결과를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요즘부터 함께하는 날이 많은데,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캐런들이 실망하지 않는, 자랑스러운 세븐틴, 그리고 여주가 되겠습니다. 감사할 것이다!


    쉽게 브이라이브를 끝내고 멤버들은 각자 나뉘었다. 나쁘지 않은 자신의 작업 정말 가고, 우지 선배는 우지 선배의 작업 진짜로 향했어요. 퍼포먼스 팀은 습관적으로 떨어졌고 대부분의 멤버들은 숙소로 향했습니다. 도겸 선배와 승관 선배는 내 작업실이 궁금하다고 말하면서 나쁘지 않다고 뒤따라왔다.​​​​​​​​​​​​​​​​​​


    >


    "우와 우지형의 작업실보다 좋은 것 같아 언니가 뿌지직!


    >


    "이거 우지 형이 알면 형은,,여기까지로 할게""전자는 도겸 선배,후자는 승관 선배였다. 그들답게 투덜대는 모습에 웃음이 나왔다. 컴퓨터 앞에 앉아서 어제 작업하던 작업물을 마무리하기 시작했어요. 도겸 선배와 승관 선배는 자연스럽게 소파에 앉아 있던 과자를 먹으며 작업실 내부를 둘러보았다.본인 프로같다멋있다 내가 아마추어야..?


    "좀 올라와라 . 할 스토리가 있다어느 때의 시간은 빨리 흘러 어제 굉장히 아름답다.활동 막이기가 끝났다. 김 1아침부터 작업실에 틀어박혀서 5시간째 작업을 하던 중 대표 씨에게서 전화가 왔다. "대표님은 잠시 동안 올라오라는 말로만 전화를 끊었다 뭔가 데자뷰가 느껴져서 불안감이 엄습해왔습니다. 설마 아무 1이 있는 것은 아니다 하지 않는 sound로 대표 씨의 방으로 향했습니다."여기에 앉아라."내가 들어오자마자, 소파에 앉힌 대표는 그때처럼 쉽게 말하지 않았다. 굳게 입을 다물고 굉장히 망설이는 것 같았습니다. 5분 정도가 지났을까, 대표님이 말을 시작했으니 자신을 당황시키는 충분합니다.​​​​​​​​​​​​​


    평소보다 짧은 기분이 드는 건 감정 때문인지,,[세븐틴빙의글/세븐틴홍화점빙의글]


    댓글

Designed by Tistory.